자녀를 둔 부모에게는 영어 교육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이 어려운 포인트입니다. 어린 나이부터 배우는 것이 학습에 유리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한국어 능력에 악영향을 미칠까, 억지로 하면 영어를 싫어할까 봐 걱정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어 교육을 언제 시작해야 하는지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정보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는 또한 영어를 일찍 배우는 것의 장점과 주의 사항, 그리고 해외의 교육 상황에 대해서도 다룰 것입니다.
언제부터 자녀에게 영어를 가르쳐야 하나요?
한국에 사는 아이들은 한국인에게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언제 영어 수업을 시작해야할지 궁금할 것입니다. 영어를 일찍 시작하는 것도 좋지만 한국어와 혼동되어 학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요?
어린 시절부터 영어 학습의 이점
유아기는 뇌가 빠르게 성장하는 시기이며, 모국어를 포함한 언어의 흡수가 성인보다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흡수 속도뿐만 아니라 정착도 활발한 시기이기 때문에 이 시간에 영어를 시작하면 원어민처럼 들을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만, 환경이 문제입니다.
가족 중에 영어 사용자가 있고 동시에 한국어도 듣는다면 소위 이중 언어가 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상적인 한국인 가정에서는 불가능합니다.
또한 한국어와 영어의 혼합으로 문제 없다는 우려도 있지만, 이중 언어에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부정적인 영향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한국어와 영어를 자연스럽게 다른 언어로 인식하고 따로 듣는 유연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문제는 당신이 영어를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입니다. 첫 영어를 즐긴다면 앞으로 영어를 배울 때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덜 느낄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중학교 때 영어 공부를 시작했을 때 원어민 발음으로 말하는 것이 부끄러웠던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영어와 영어 사용자에게 처음 익숙해지면 당황하지 않고 영어를 계속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 아이들을 강요하더라도 영어를 좋아하지 않으면 할 수 없습니다. 영어를 시작할 때 시간을 맞추는 것도 중요합니다.
유아기부터 영어 교육을 시작할 때 주의해야 할 점
자녀가 약 2 세이고 영어를 시작하려면 먼저 원어민 영어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어린 나이에 언어 습득 능력이 현저하게 발달하면 원어민 영어의 소리와 영어에서의 상호 작용이 귀에 친숙해집니다.
먼저 영어를 "재미있게" 느끼게 합니다. 재미의 "강렬한"경험은 영어 학습의 열쇠입니다. 학습 동기를 갖기 어려운 아이들에게 계속 동기를 부여하는게 좋습니다.
5 세부터 학습 동기가 점차 증가하므로 영어 학습을 시작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시점에서 한국어를 대체하지 않는 원어민과 영어로 의사 소통하는 데 익숙해지는 것도 중요합니다.
조기 영어 교육의 요점
첫 번째 단계는 사람들을 영어를 좋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것을 잘해야 한다는 말은 또한 영어 학습으로 이어집니다. 우선, 나는 영어를 좋아하고 수업에 계속 참석하고 싶습니다.
Shane은 영어 사용자에게 관심이 있으며 아이들이 생각하고 느끼는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면 영어로 의사 소통 할 수 없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Shane은 처음부터 영어 원어민에게 어린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쳐 왔습니다.
유아 영어 교육의 핵심은 아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방식으로 재미있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영어교육의 현황과 미래
21 세기에는 한국어, 영어 교육이 점차 빨라지고 있습니다. 학교 교육을 경험하려는 자녀의 부모는 자녀가 영어 과목을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의 외국어 활동은 영어 회화에 중점을 두고 듣기와 말하기에 중점을 둔 학습이 선행됩니다. 또한 5 학년 이후부터는 아동의 발달에 따라 읽고 쓰는 법을 배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초등학교 단계에서 600 ~ 700 단어를 공부하는 것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문법과 어휘를 강조하는 수업이 진행되는 방식과 교사가 일방적으로 지식을 학생들에게 전달해야 한다는 요구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학생들이 영어를 사용하여 배우고 듣기 및 말하기 능력을 포함한 전반적인 영어 능력을 개발하는 정책으로 전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용 영어 교육이 중심이 되다
위와 같은 학교 교육의 추세를 바탕으로 앞으로 영어가 지식보다는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영어를 습득하도록 가르치는 교육 스타일이 주류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입시를 위한 영어 교육은 문법 교육과 영어에서 한국어로의 번역을 중심으로 한다는 측면을 부정하기는 어렵지만, 우리는 이미 원칙적으로 교육관에서 벗어났습니다. 지금은 구체적인 개혁이 언제, 어떻게 진행될지 지켜볼 수 있는 단계이며, 영어교육 관계자와 학부모들은 이러한 발전에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영어는 초등학교 중학년부터 꾸준히 공부하기 때문에 아이들은 영어에 더 친숙해집니다. 국가의 목표는 세계화에 대응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해외 영어 교육
아시아 국가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영어 교육을 시작하는 학교가 많습니다.
세계 영어 교육 현황
많은 국가에서 외국어를 배우면 직업 선택이 다양하고, 수입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배우려는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정부는 유학 지원 및 언어 교육 지원과 같은 영어 교육을 지원합니다.
・중국
1990년대 이후 급속한 경제 발전을 이룩한 중국은 2001년 세계무역기구(WTO)에 가입하고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개최하는 등 국제사회에서 입지를 넓혔습니다. 이에 발맞춰 영어 교육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WTO 가입과 같은 해인 2001년에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영어 교육이 의무화되었습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중국에서도 일상 대화에서 영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영어가 경력 발전의 필수 요건으로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싱가포르
1965 년에 독립을 얻은 싱가포르는 다민족 특성으로 인해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학교에서 영어를 당연하게 사용하는 것 외에도 영어를 할 수 있으면 좋은 직업을 얻을 수 있다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시스템 측면에서 이중 언어 교육은 모국어와 영어를 기반으로 하지만 모국어를 제외한 모든 수업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중국계 싱가포르인의 대다수는 어린 시절부터 영어와 중국어로 널리 교육을 받았습니다.
역사적, 문화적 배경으로 인해 싱가포르인들은 매우 높은 수준의 영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학 수준의 영어 능력을 측정하는 토플 시험도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성적을 달성했습니다.
교육 제도에서는 초등학교 졸업 시에 실시되는 졸업 시험에서 성적을 거두지 못하면 진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초등학교 수준에서도 학부모의 교육에 대한 열정이 높다고 되어 있습니다. 영어 시험은 모든 구두시험, 듣기 시험 및 필기시험에 대해 실시됩니다.
미래 사회와 교육 시스템을 바라보는 아이들의 영어 교육을 고려하자
영어를 배우는 것은 경력, 관계 및 문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영어가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면 영어를 배우게 하는 것 자체가 끝이 됩니다.
사회와 교육 시스템의 미래 동향을 예상하여 영어를 일찍 배우게 할지 여부를 고려하기 전에 자녀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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